LA공항에 등장한 한국 관광 홍보 영상 미국 로스앤젤레스(LA) 국제공항 톰 브래들리 국제터미널 상단 대형 LCD에 5일(현지시간) 한국 관광을 홍보하는 영상 광고가 등장했다. 한국관광공사 LA지사는 이달부터 2개월 동안 LA 국제공항 터미널에서 한국 관광 광고캠페인을 진행한다. LA 국제공항은 한 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승객 7500만명이 들어오는 미국 서부 지역의 최대 관문이다.
LA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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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공항에 등장한 한국 관광 홍보 영상
미국 로스앤젤레스(LA) 국제공항 톰 브래들리 국제터미널 상단 대형 LCD에 5일(현지시간) 한국 관광을 홍보하는 영상 광고가 등장했다. 한국관광공사 LA지사는 이달부터 2개월 동안 LA 국제공항 터미널에서 한국 관광 광고캠페인을 진행한다. LA 국제공항은 한 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승객 7500만명이 들어오는 미국 서부 지역의 최대 관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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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로스앤젤레스(LA) 국제공항 톰 브래들리 국제터미널 상단 대형 LCD에 5일(현지시간) 한국 관광을 홍보하는 영상 광고가 등장했다. 한국관광공사 LA지사는 이달부터 2개월 동안 LA 국제공항 터미널에서 한국 관광 광고캠페인을 진행한다. LA 국제공항은 한 해 아시아·태평양 지역 승객 7500만명이 들어오는 미국 서부 지역의 최대 관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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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5-07 12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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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