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잘 키운 15개 브랜드엔 특별한 매력이 있다

[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잘 키운 15개 브랜드엔 특별한 매력이 있다

입력 2013-10-08 00:00
수정 2013-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글로벌 경쟁시대에 강력한 브랜드는 기업의 생명줄이다. 인기 있는 브랜드를 얼마나 많이 보유했냐에 따라 기업의 경쟁력과 영향력이 가늠되기도 한다. 브랜드의 가치는 곧 기업이 쌓아올린 노력이자 이미지·신뢰도가 반영된 결과라 할 수 있다.

서울신문이 뽑은 15개 브랜드를 통해서도 이를 엿볼 수 있다. 고급 이미지로 각인된 브랜드, 높은 잠재성장률이 예상되는 브랜드 등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만한 개성 있는 매력들을 가지고 있다.

김태곤 kim@seoul.co.kr



2013-10-08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