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잘 키운 15개 브랜드엔 특별한 매력이 있다 입력 2013-10-08 00:00 수정 2013-10-08 00:00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3/10/08/20131008026017 URL 복사 댓글 0 이미지 확대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글로벌 경쟁시대에 강력한 브랜드는 기업의 생명줄이다. 인기 있는 브랜드를 얼마나 많이 보유했냐에 따라 기업의 경쟁력과 영향력이 가늠되기도 한다. 브랜드의 가치는 곧 기업이 쌓아올린 노력이자 이미지·신뢰도가 반영된 결과라 할 수 있다. 서울신문이 뽑은 15개 브랜드를 통해서도 이를 엿볼 수 있다. 고급 이미지로 각인된 브랜드, 높은 잠재성장률이 예상되는 브랜드 등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만한 개성 있는 매력들을 가지고 있다.김태곤 kim@seoul.co.kr 2013-10-08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