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J 유럽판 1면에 막걸리 광고

WSJ 유럽판 1면에 막걸리 광고

입력 2014-01-07 00:00
수정 2014-01-07 04: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WSJ 유럽판 1면에 막걸리 광고
WSJ 유럽판 1면에 막걸리 광고 월스트리트저널(WSJ) 유럽판 1면에 6일(현지시간) 실린 한국 막걸리 광고에서 배우 송일국이 흰 한복을 입고 막걸리가 가득 담긴 잔을 들며 웃고 있다. ‘MAKGEOLLI?’(막걸리)라는 제목 아래에는 ‘막걸리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술이다. 김치와 함께 먹으면 맛있고 몸에도 좋다. 가까운 코리아타운에 가서 즐겨라!’라는 설명이 붙어 있다. 광고 하단에는 인터넷 한국 음식 사이트(www.FoodofKorea.com)의 주소가 적혀 있다.
연합뉴스


월스트리트저널(WSJ) 유럽판 1면에 6일(현지시간) 실린 한국 막걸리 광고에서 배우 송일국이 흰 한복을 입고 막걸리가 가득 담긴 잔을 들며 웃고 있다. ‘MAKGEOLLI?’(막걸리)라는 제목 아래에는 ‘막걸리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술이다. 김치와 함께 먹으면 맛있고 몸에도 좋다. 가까운 코리아타운에 가서 즐겨라!’라는 설명이 붙어 있다. 광고 하단에는 인터넷 한국 음식 사이트(www.FoodofKorea.com)의 주소가 적혀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