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VIP회원 겨냥한 소노빌리지 출시. 무료 혜택 늘렸다.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VIP회원 겨냥한 소노빌리지 출시. 무료 혜택 늘렸다.

입력 2014-10-10 00:00
수정 2014-10-13 16:5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다년간 대한민국 레저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대명리조트가 가을철을 맞이하여 계약 만기시 분양금 전액을 환급 해주는 파격 회원권 분양상품을 출시했다.

이벤트 기간에 대명리조트에 회원 가입하는 고객들은 일시납 8% 할인 및 특별 신규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가입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이전 등기가 가능하여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도록 하는 공유제 회원권과 10년 또는 20년 가입기간 만료 후 분양금 전액을 돌려받는 회원제 상품으로 구성하고 계약금 납입즉시 회원번호를 발급받아 대명리조트 본사에서 운영하는 전국12곳의 직영체인과 골프, 승마, 요트와 오션 월드, 오션베이 등 다양한 레저문화시설을 즉시 무료 및 할인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한정모집 회원권 중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격은 공유제(소유권등기이전) 일시불 할인기준 2,250만원~2,980만원이며, 스위트 회원권의 분양가격 회원제(계약기간 만료 시 100%환급) 기준으로 기명은 3,400~무기명은 4,240만원이다. 또한 VVIP 회원권인 노블리안 회원권은 소노펠리체를 포함하여 소노빌리지, 델피노빌리지와 전국 대명리조트 본사에서 운영중인 모든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고, 소노펠리체를 포함한 노블리안 분양가격은 객실규모에 따라 1억1,640만원대부터 시작하고 실버, 골드, 로얄, 프레지덴셜이 있다. 노블리안 회원권은 한정구좌로만 분양 중이라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신규혜택은 기명의 경우, 객실요금이 회원가의 50%로 비발디파크를 포함하여 대명리조트 쏠비치호텔&리조트, 델피노 골프 & 리조트, 거제, 경주, 변산, 단양, 설악, 제주, 양평, 엠블호텔 여수, 킨텍스, 등 대명리조트 본사 직영체인을 이용할 수 있고 또한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cc, 소노펠리체cc, 델피노CC 등 할인가격으로 이용한다.

대명리조트 분양담당 관계자는 무기명의 경우에는 임직원 휴가 및 사내 복지, 야유회나 세미나를 개최하기에 용이할 것으로 비춰진다.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 다수구좌(3구좌 이상) 가입 시 추가적인 혜택이 적용된다. 무기명은 주로 법인사업자 에 유리하나 예약번호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에 개인회원님들도 무기명을 선호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특히 이번 신규회원권은 현재 공사진행중인 대명리조트콘도 삼척(2015년완공예정)을 포함하여 진도, 청송, 남해까지 공사 완공시 이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상담에서 계약체결 및 예약까지 ‘1대1 전담제’로 계약 후 사후 관리를 한다”며 전화상담 시 본사 내방 및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안내문과 책자는 무료로 제공 중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