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코리아콜라겐, 내일까지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진행

더코리아콜라겐, 내일까지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진행

입력 2023-08-24 09:00
수정 2023-08-24 09: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더코리아콜라겐이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비클린관에서 팝업스토어를 24일부터 25일까지 2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현대서울에서 진행되는 뷰티 팝업스토어는 서울시가 직접 주최 및 주관하는 마케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서울시 소재의 유망 뷰티 브랜드를 발굴해 기업이 장기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맞춤 컨설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미지 확대
더코리아콜라겐 제공.
더코리아콜라겐 제공.
뷰티팝업 참가 브랜드인 국내산 콜라겐 전문 기업 더코리아콜라겐 관계자는 “이번 뷰티 팝업 스토어를 통해 해외 원료가 주를 이루는 화장품 시장에서 국내산 원료의 우수성을 알리고, 특히 근래 각광받는 콜라겐 원료가 한국에서도 제조되고 있다는 사실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기존 베스트셀러인 국내산 돈피를 사용한 KOCO200 100% 생콜라겐 파우더 제품과 프리미엄 스틱 콜라겐 제품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이병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장, 청량중학교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준공식 참석

이병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구1)이 22일 청량중학교(동대문구 왕산로 301)에서 열린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민간투자사업(BTL) 준공식’에 참석했다. 청량중학교(교장 박태인)는 1951년 개교 후 70여년만인 지난 2021년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사업 대상학교로 지정된 이후 다양한 교육과정 변화와 학생들의 요구 등을 통한 창의적인 설계를 반영하여 2023년 7월~2025년 7월 약 2년에 걸쳐 교사동 신축, 인조잔디 운동장 조성 등 약 1만 3246.28㎡ 규모로 공사를 준공하게 됐다. 이날 준공식에는 서울시의회 이병윤 교통위원장, 최호정 서울시의회 의장, 정근식 교육감, 이필형 동대문구청장과 청량중 교장 및 학부모, 학생, BTL 시행사 등이 참석했으며 준공건물 시설탐방, 준공식, 테이프 커팅식 등 기념행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 위원장은 준공식 축사를 통해 “서울시 최초로 추진된 청량중학교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BTL 사업 공사 과정에서 교장 선생님 이하 교직원, 학생, 학부모 협조 등을 통해 사업이 원만히 마무리됐다는 점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위원장은 “서울시의회 차원에서도 동대문구의 노후화된 학교시설을 개
thumbnail - 이병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장, 청량중학교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준공식 참석

또한 팝업 행사에서는 경품 추첨 제비뽑기 행사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 고객을 대상으로 스틱 콜라겐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4만원 상당의 콜라겐 아이앤넥크림을 증정한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