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 발행사 천재교육이 중학교 수학 문제집 ‘체크체크’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체크체크 구매 이벤트는 천재교육 쇼핑몰에서 ‘체크체크’ 시리즈를 3권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천재교육·천재교과서 관계자는 “체크체크 시리즈는 교과서와 연계된 문제들을 수록해 내신 관리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개념을 탄탄히 다지며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라며, “이번 구매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체크체크 시리즈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재교육의 체크체크 시리즈는 중학교 수학의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다. 학생들이 기초 개념부터 고난도 응용 문제까지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학교 시험 대비와 내신 준비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체크체크는 내신 교과 과정에 맞춘 구성으로, 다양한 문제를 통해 반복 학습과 실력을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천재교육·천재교과서는 이번 구매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학생들의 교과 역량이 향상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