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광고] 아나운서 신영일과 전속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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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18-08-29 17:08
수정 2018-08-29 1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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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온커머스 ‘한국삼’

로그온커머스는 새 홍삼 브랜드인 ‘한국삼’의 공식 사이트를 열고, 브랜드 모델로 아나운서 신영일 씨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신영일 씨의 광고 촬영은 이달 초에 했으며, 한국삼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하는 것에 주력했다.

한국삼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 방법과 연령층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출시됐다. ▲휴대하며 먹을 수 있는 홍삼스틱 ▲한 포에 영양을 담아 가볍게 마시기 좋은 홍삼액 ▲6년근 홍삼으로 만든 홍삼정 등이 있다.

한국삼 관계자는 “신영일씨의 반듯하고 젠틀한 이미지가 한국삼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는다”며 “한국삼의 신뢰감과 인지도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8-08-30 3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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