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경제 Talk 톡] 바이럴 마케팅

[오늘의 경제 Talk 톡] 바이럴 마케팅

입력 2018-02-11 22:54
수정 2018-02-12 01: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입소문 마케팅 기법. 블로그,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소비자가 관심을 가질 만한 행사, 콘텐츠를 퍼뜨려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 바이러스처럼 빨리 퍼진다는 데서 유래했다. 다른 광고 기법과 비교해 낮은 비용, 높은 효과, 쉬운 접근성이 장점이다.

2018-02-12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