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SK브로드밴드 ‘B’

[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SK브로드밴드 ‘B’

입력 2013-10-08 00:00
수정 2013-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찾아가는 서비스·B타민서비스’ 만족도 높아

SK브로드밴드가 소비자 사랑을 받는 첫 번째 원동력은 ‘찾아가는 서비스’에 있다. 소비자가 상품 장애로 불편함을 느끼기 전에 먼저 방문해 장애 징후를 처리해 준다.

두 번째로는 ‘B타민서비스’를 꼽을 수 있다. 행복기사가 집을 방문해 단순히 인터넷이나 전화를 설치해 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무료로 PC 점검과 인터넷 품질을 측정해 문제점을 개선해 준다. 또한 낯선 기사의 방문에 소비자가 불편해하지 않도록 행복기사가 방문하기 전에 활짝 웃는 사진과 실명을 함께 고객의 휴대전화로 보내는 ‘행복기사 스마일 사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3-10-08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