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제8기계화보병사단 21여단은 30일 장병 가족을 초청해 부대 개방행사를 열고 지휘관 및 장병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가하는 결의대회를 가졌다. 연합뉴스 육군 제8기계화보병사단 21여단은 30일 장병 가족을 초청해 부대 개방행사를 열고 지휘관 및 장병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가하는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군대 부조리를 씻어내고 전우에게 사랑을 기부하자’는 의미로 진행됐다. 연합뉴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육군 제8기계화보병사단 21여단은 30일 장병 가족을 초청해 부대 개방행사를 열고 지휘관 및 장병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가하는 결의대회를 가졌다. 연합뉴스
육군 제8기계화보병사단 21여단은 30일 장병 가족을 초청해 부대 개방행사를 열고 지휘관 및 장병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가하는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군대 부조리를 씻어내고 전우에게 사랑을 기부하자’는 의미로 진행됐다. 연합뉴스.
육군 제8기계화보병사단 21여단은 30일 장병 가족을 초청해 부대 개방행사를 열고 지휘관 및 장병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가하는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군대 부조리를 씻어내고 전우에게 사랑을 기부하자’는 의미로 진행됐다. 사진은 21여단장 장병이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하는 모습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